겜업계의 대어, 도플광어님의 글 참조. (뇌이뇬 2007.09.20 블로깅)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time_t GetTimeStamp()
{
HMODULE hModule = GetModuleHandle(0);
if (hModule == 0)
return 0;
IMAGE_DOS_HEADER *DosHeader = (IMAGE_DOS_HEADER *)hModule;
if (IMAGE_DOS_SIGNATURE != DosHeader->e_magic)
return 0;
IMAGE_NT_HEADERS *NTHeader = (IMAGE_NT_HEADERS *)((char *)DosHeader
+ DosHeader->e_lfanew);
if (IMAGE_NT_SIGNATURE != NTHeader->Signature)
return 0;
return NTHeader->FileHeader.TimeDateStamp;
}
{
HMODULE hModule = GetModuleHandle(0);
if (hModule == 0)
return 0;
IMAGE_DOS_HEADER *DosHeader = (IMAGE_DOS_HEADER *)hModule;
if (IMAGE_DOS_SIGNATURE != DosHeader->e_magic)
return 0;
IMAGE_NT_HEADERS *NTHeader = (IMAGE_NT_HEADERS *)((char *)DosHeader
+ DosHeader->e_lfanew);
if (IMAGE_NT_SIGNATURE != NTHeader->Signature)
return 0;
return NTHeader->FileHeader.TimeDateStamp;
}
[출처] 링커가빌드한시간을 알아내는 함수|작성자 도플광어
'Coding > C,C++, Win32, MF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WinINet을 이용하여 HTTP/HTTPS로 POST하는방법 (1) | 2009.08.09 |
---|---|
Application 프로그래밍시 알아두어야 할 지식들 (0) | 2009.08.09 |
Vista와 VC2005 영문판과 한글판의 궁합.. (0) | 2009.08.09 |
CString 팁 몇가지. (0) | 2009.08.05 |
클립보드 구현 - 텍스트 복사 및 붙여넣기 (0) | 2009.08.05 |